미국 어학연수

전세계적으로 가장 선호되는 영어연수 국가가 바로 미국입니다.
미국의 교육제도는 영어를 모국어로 하지 않더라도 우수한 실력을 가진 전세계의 학생들에게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여 미국 사회의 다양성과 수준을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미국 어학연수는 다양성을 위한 미국교육시스템의 핵심중 하나라고 할 수 있습니다. 어학연수를 통해 언어의 벽만 어느정도 극복하면, 미국 대학으로 입학 및 적응하는 것이 다른 국가 학생들에 비해서 수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다양한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한국대신 미국의 교육제도 속에서 본인의 숨겨진 능력과 가치를 발견할 수 있는 유학의 시작점이 바로 미국 어학연수입니다.

경제 문화 교육의 중심

미국은 세계 최강대국으로써 정치, 경제, 문화, 교육, 과학등 많은 분야에서 세계적인 중심지 입니다. 미국에서의 어학연수를 통해 세계를 움직이는 흐름을 익히며, 국제적인 경쟁력을 갖출 수 있습니다.

체계적인 교육제도

미국의 교육제도는 국제학생들을 위해 다양한 교육의 기회를 제공합니다. 개개인의 목표에 맞는 체계적인 프로그램으로 어학연수 후에도 학생의 목표에 따라 다양한 연계프로그램을 제공합니다.

아름다운 자연환경

미국은 50개의 주로 이루어져 있으며 각 주는 웬만한 국가보다도 넓은 면적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각 주마다 다양한 기후와 개성있으면서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세계 최대의 다문화국가

미국은 세계 최대의 다문화 국가로서 세계 각지의 다양한 문화와 종교가 모여 세계 여러 국가의 새로운 문화를 알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